PR

Newsroom

[뉴시스] 창원 해성디에스(주), 2개 복지관과 후원협약 체결

  • 2017.02.01

【창원=뉴시스】 홍정명 기자 = 7일 경상남도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 정재구(왼쪽 다섯 번째) 해성디에스(주) 상무가 임효진(왼쪽 네 번째) 관장과 사회공헌활동 기관 협약을 체결한 후 관계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2015.07.07.
(사진=해성디에스 제공) photo@newsis.com 2015-07-07

【창원=뉴시스】 홍정명 기자 = 경남 창원시 성산구 해성디에스㈜)는 7일 창원에 있는 경남도장애인종합복지관, 자은종합사회복지관 등 2곳과 사회공헌활동 기관 협약식을 갖고 후원금을 전달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해성디에스는 두 복지관과 상호 협력관계를 유지하고, 취약계층의 사회성 향상 및 다양한 복지 프로그램과 연계해 지역사회 복지향상 및 발전을 위해 노력할 방침이다.

정재구 상무는 "이번 협약 체결로 지역사회 복지 증진을 위해 함께 노력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면서 "앞으로 금전적 후원뿐만 아니라 사내 봉사단 '누리보듬'을 꾸려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본격적으로 펼쳐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해성디에스는 지난해 5월 삼성테크윈에서 분사한 반도체 부품 제조회사로, 반도체 부품인 리드프레임과 볼그리드어레이 분야에서 세계 유일의 Reel to Reel 생산기술을 갖추고 있다.

최근에는 대면적 그래핀 양산에도 성공해 주목받고 있으며, 내년 상반기 코스피 또는 코스닥시장 상장을 목표로 하고 있다.

뉴시스 홍정명 기자
 
이전글expand_less
[전파신문(일본)] 한국 Haesung DS 신화학 재료개발에 전력
다음글expand_more
[머니투데이] 해성디에스, 中법인 설립, 해외 공략 강화
TOPkeyboard_capslock
close